News

과학 경시 대회에서 메달 입상

과학 경시 대회에서 메달 입상

최근에 GIS고등학생들이 생각을 훈련하는 상위수준의 국제 경시 대회에 참가하였다.

“싱가폴에서 개최한 ‘생의학적 도전’이라는 대회에 참가하였습니다. 학부모들은16명의 장한 아들과 딸들이 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우리학교에서는 이런 대회에 처음으로 참가하였고 다른 어떤 경시 대회에 참가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그것은 모험을 하는 것이였습니다. 그런데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학생들의 태도, 인내, 제 기대를 뛰어넘는 실력(총명함)을 발휘했습니다! 학부모들도 굉장히 자랑스워 합니다.”라고 과학 교사 앤드류 메이 선생님이 말했다.

“저는 절대적 패배감 같은 것을 느꼈으며, 그것이 어떤한지 알았습니다.” 라고 첫날 대회 후에 힘이 빠진 팀 중 한 명의 학생이 말했다. 그러나 GIS보호자들은 둘째날 부터 완전히 달라진 태도로 함께 협력하는 학생들은 목도했다.

GIS 9학년-10학년 아홉명의 학생들이 개인전 “올림피아드”에 참가했고, 참가한 모든 학생들이 메달을 받았다. 6명은 금메달을 획득했다. 11학년-12학년 일곱명의 학생들은 “심포지움” 대회 개인전과 단체전에 참가했고 참가한 모든 학생이 개인전 점수로 메달을 획득했다. –두 명은 금메달을 받았다.

“제가 생각한 이상으로 대회가 흥미 진진 했습니다. 정말 재밌었습니다!”라고 다른 학생이 말했다.
나이가 문제가 아니었다. GIS 학생들은 열심히 대회에 임했다.
결과적으로 다른 일곱개의 국제 학교와 경쟁가운데 괄목할 만한 성과를 양상했다.

“저희들은 ‘뿌린대로 거둔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굉장히 높은 수준이라도 성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 우리가 그것을 잘 준비한다면-“ 이라고 한 학생이 말했다.
싱가폴 앵글로 중국 전문 대학에서 우리 학교를 초청하고 참가비를 면제해 주어 경시 대회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참으로 감사하다. 또한 대회 기간동안, 대학에서 참가한 학생들과 교사들(앤드류, 에스더 메이, 조우 칙 선생님)을 대접했다. 마지막날에는 산토사섬에 팀들을 데리고 갔고 그 날 저녁에 하드 락 호텔에서 뷔페를 대접받았다.- 멋진 저녁이였다.

“실제로, 대회는 정말 어려웠습니다. 학생들 각자 자신의 절대적인 한계를 극복했습니다. 각 팀원들은 다 메달을 받았습니다. 학생들은 지적으로 성장하고 자신에 대해 중요한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학생들이 그레이스 학교에 대해 좋은 인상을 심었습니다.”
라고 과학 교사 엔드류 메이 선생님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