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미국 덴버 벨러 고등학생들이 태국 땅을 일구었다

미국 덴버 벨러 고등학생들이 태국 땅을 일구었다

미국 콜로라도 하일랜드 렌치에서 온 16명의 크리스찬 고등학생들은 치앙마이에 있는 GIS를 섬기기 위해 12일간 태국 북부에 단기 선교 여행을 왔습니다. 그들은 GIS새부지에 야자수 묘목을 심는 프로젝트을 수행했습니다.

전에 GIS 과학 교사였던 빌 클락 선생님이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 있는 이 팀을 치앙마이에 가도록 권면했습니다. 그 후에 빌 선생님도 팀원들을 만나서 그레이스 학교를 소개시켜 주기 위해 치앙마이로 날아 왔습니다. 빌 선생님은 다른 세분과 함께 미국에 베이스를 둔 비영리 그레이스 국제 교육재단 이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재단 이사들은 그레이스 학교를 위해 교사들과 스텝들을 동원하고 현재 600여명의 학생보다 더 많은 학생들을 교육하기 위해 장학금과 건축비를 모금하고 있습니다.

2006년 이후 GIS의 목표는 1,000명의 선교사 자녀 학생들을 교육하는 것이며 그래서 선교사들이 세계 각국 선교지에서 사역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마침내 2011년 그레이스 학교에서는 현재 학교 위치에서 남쪽으로 15분 가량 떨어진 곳에 새학교 부지를 구입했습니다. 새 학교 부지의 성토작업을 마치고 3년 동안 재정이 허락하는대로 서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선교사 가정을 위해 후원할 수 있으며 학부모 선교사들이 섬기는 영혼들을 포함하여 수많은 영혼들에게 영향력을 끼치는 중요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스 국제 교육 재단(GIEF)을 통해 세금 공제 기부를 하는 미국 납세자들은 해외에 있는 선교사 자녀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그레이스 국제 교육 재단(GIEF)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6009 West Parker Rd., Suite 149-PMB, 153 Plano, Texas, 75093 USA,

전화번호: 214-206-1989. 팩스: 214-295-4480.

재단 이사장Tom Matyas 이메일: info@gracefndn.org.

다음의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기부할 수 있습니다 : www.gracefnd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