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우리 학교(호랑이)선수들이 5개국 학교 축구경기에서 승리했다

우리 학교(호랑이)선수들이 5개국 학교 축구경기에서 승리했다

2012년 1월 11일

우리학교 축구 선수들이 대만에서 4일에 걸쳐 열린 축구경기에서 두곽을 나타냈다. 그들은 4게임을 휩쓸었고 2게임에서 무승부로, 말레지아, 홍콩, 필리핀, 대만 학교팀에 18대1로 최다 득점을 하였다. 페이스 아카데미 학교와 결승전에서, 스콧 핵키드, 크리스 컬 선생님이 코치인 태국 그레이스 국제학교(GIS)는 5대 0으로 승리했다.

“그들이 이런 기회들을 가질수 있어 감사하고, 또 하나님께서 주신 재능을 사용할 수 있어 축복입니다.” 라고 코치인 컬 선생님이 말했다. “이 팀은 진심으로 서로를 사랑하고 또, 경기에서 함께 뛰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시즌에, 부상을 당하기도 하고 우천으로 힘들기도 했지만 그것 때문에 더욱 겸손하게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특별히 축구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을 배웠습니다.”

”경기는 흥미롭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시즌 초기 어려움을 당한 후에 팀이 얼마나 실력이 늘었는지 모릅니다. 코치로서, 우리는 그들이 재능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이런 어려움과 역경을 통해 더욱 성장했습니다. 태국 외부에서 치룬 경기에서 그레이스 국제학교(GIS)가 처음으로 승리했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이길수 있는 힘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Translation of Tigers Tromp Five Nations C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