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청중들은 GIS코메디를 보고 크게 웃었다; 뮤지컬 오디션

청중들은 GIS코메디를 보고 크게 웃었다;  뮤지컬 오디션

2011년 11월 7일

9명의 학생 배우들이 오스카 와일드의 코메디 “열렬한 존재의 중요성” 에서 웃긴 워드플레이를 하고 성황리에 끝났다.

“너무 잘했어요!(두 엄지 손가락을 세우며)” 라고 지도 교사 마이크 우드 선생님이 말했다; 여기저기에서 ‘잘했다’는 탄성과 함께 기립박수를 받았다.

독특한 스타일로, 학생들은 이중 약혼과 머핀 도둑질, 복합적인 문제원인 역할을 연기했다.

잭 워딩과 가짜 형제인 어니스트는 절친한 친구 얼거넌과 얽혔다. 얼거넌은 어니스트의 정체를 재밌게 추정했고 잭의 아름다운 아가씨에게 구애했다.
“ 저는 머핀을 먹으면서, 머핀을 먹은 후에, 이야기하는 것을 배웠어요.”라고 잭 역할을 한 첼러가 말했다.

15 명의 무대 도우미들이 열심히 역할을 감당했다. 그들은 연출자 제넷 홀 선생님, 무대 장치담당자 도로시 선생님, 디렉터 그레이스 선생님, 학생 디렉터 케리가 맡은 코메디가 성황리에 마치도록 돕고 지원했다.

“저는 매번 연습시간과 공연시간을 좋아했어요. 또 청중들의 반응에 힘을 얻어요.”라고 세실리역을 한 브리 로턴이 말했다

지금 연출을 시작한 올해의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에서는 공연할 30명의 학생 배우들과 노래하고 댄스를 담당할 학생들을 찾고있다.

Translation of Audience Roared at GIS Come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