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하나님은 세계 각국에서 교사들을 인도하셨다.

하나님은 세계 각국에서 교사들을 인도하셨다.

약 2년 전에, 메간 우리히 선생님은 직장과 살고 있는 도시에서 뭔가 좀 맞지 않다고 느꼈다. 메간 선생님은 갚아야 하는 빚을 다 청산한 후부터 새로운 길을 위해 하나님께 기도하기 시작했다. 하나님께서는 즉시 메간 선생님의 재산을 축소하고 살던 집을 임대하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가족이 사는 곳으로 옮기도록 인도하셨다.이 모든 일련의 시간에 메간 선생님은 계속해서 기도했다. 9개월동안 메간 선생님은 하나님의 분명하신 인도하심을 간구하였다.

“ 일년 후, 전에 GIS교사이자 협력 설립자인 폴과 폴라 제롯선생님께서 올해 GIS에 화학 교사가 필요하다 하시면서 제게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들에게 처음으로 이메일을 받은 후에, 제롯 선생님께 전화 연락을 했고, 교사로 지원을 하고, 인터뷰를 한 후에, 수락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모금을 시작했습니다. 하나님께서 부르시는 곳, 태국을 향한 비전을 품었을 때, 지인들과 가족들은 후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심지어 제가 후원요청을 하기도 전에! 제가 파송 선교단체를 찿을 무렵 90%의 후원금이 모금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방향을 계속해서 확인시켜 주셨고 GIS에 와서 생활하는데 필요한 것 그 이상을 채워주셨습니다. 예를 들면, 룸메이트, 가구가 구비된 집, 학교와 가까운 거리의 집입니다. 그리고 대학 친구가 벌써 치앙마이에서 선교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자녀들이 그레이스 학교에 다니고 있어 아이들을 가르치는 제 역할을 통해 선교사님들을 돕게 되어 참 좋습니다. 또한 가장 흥미진진한 것은 새로운 언어를 배우고 저의 학생들과 기도하며 그들의 삶을 축복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