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홈스쿨 가족들이 컨퍼런스를 격찬합니다.

홈스쿨 가족들이 컨퍼런스를 격찬합니다.

“저희들은 교과 과정 자료를 구입하고 팔 수 있어 좋았고, 섬기는 리더 훈련, 성경적 세계관으로
자녀 양육, 갈등 해결 모색 등의 강의를 좋아했습니다!” 학부모들이 말했습니다. .

거의 140명의 학생, 학부모, 교직원과 공동체 대표들이 한 주 동안 팀이 되어 홈스쿨 웍샵을 섬겼습니다. –가족들을 섬기는 GIS 의 오랜 전통입니다.

“저에게 가장 힘이 되었던 것은 힘들면서도 성공한 가족들의 간증이였습니다.” “ 저는 경험있는 교사들이 해주는 조언을 좋아합니다.
매 년 그것은 큰 힘이 됩니다!” “ 사람들이 가식없이 그들의 삶에서 역사하신 하나님에 대해 나누었습니다.” “변환 과정, 생존 차원에서
보람되게 사는 차원에 관한 강의는 강력한 도전을 주었습니다.”

학부모들은 18 주제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 잠재력 계발 돕기”, 수학, 작문, 미술, 과학, 역사, 비평적 사고와 대학 생활 적응 등 입니다. “저는 하나님의 풍성한 말씀으로 부담을 덜 수 있었습니다.”“자녀 이해하기 강의는 왜 제 자녀가 그렇게 행동하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좋지 못한 행동을 더 잘 고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연설, 음악, 미술과 발표회를 하면서 학생들의 자신감을 키웠습니다.”

핀란드, 호주와 미국에서 온 전체 13명의 자원 봉사자 팀은 시험 감독으로, 또 유치원부터 십대 학생들을 위해 성경이야기, 게임, 암송
구절, 특별 활동을 도왔습니다. “ 이 선교 여행을 통해 저의 삶이 변화 되었습니다. 우리는 태국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보았습니다.
우리 주 예수님을 위한 여러분의 마음을 보았습니다.”“태국에서 제가 선교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는 열정으로 가득 차게
되었습니다.”

중, 고등학생들은,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소망안에서 여정과 기쁨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자신과 하나님앞에 정직하기”, “믿는 것과 믿는
방법 평가”, “옳은 것으로 채워짐”, “헌신”, “갈등해결”등의 강의도 들었습니다. 또한 그들은 태국 학교에서 사역도 감당했습니다.

“하나님께서 훌륭한 컨퍼런스를 진행하도록 기도에 응답해 주셨고, 연장교육분과( ESD)에 맞는 사람을 보내 주셨습니다.”
ESD 디렉터 멜라니 선생님이 말했습니다..

“놀라운 경험이였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섬길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한 자원 봉사자가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