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홈스쿨 수련회 행사의 거대한 파도

홈스쿨 수련회 행사의 거대한 파도

유명한 치앙마이 수족관에서 시작된, GIS가 주관한 홈스쿨 학생 수련회에 유치원생부터 12학년까지 홈 스쿨을 하는 학생100명중 50명이 참여했다. 또 30명의 선교사 부모들이 참여한 한 주간의 웍샆 시간이 금새 지나갔다. 이들 80명과 학교 교직원, 다른 학부모들,자원 봉사자들, 호주에서 온 7명을 포함하여 55명이 함께 협력했다.

매년 열리는 “ESD홈스쿨 이번 수련회”를 통해 130여명이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많은 것을 배웠다.

“저는 정말 교직원과 강사와 봉사자들의 지원의 수준에 깜짝 놀랐어요.” 한 학부모가 이메일을 보내왔다. “여러분이 섬겼던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해요. 우리 중 다수는 이렇게 기꺼이 여러분의 전문지식을 공유한 것과 이 모든 것이 가능하도록 도와준 것에 대해 눈물이 날 정도로 감사했어요.”

이번 기간 중 학부모들이 가장 좋아했던 하이라이트는 아침 경건회와 네트워킹, 커리큐럼 토론회, 기도제목 나눔의 시간, 창의적인 사고 웍샆, 문학요소 분해웍샆 이였다.

많은 학부모들이 GIS의 “특별반” 교직원들로 인해 특별한 감사를 드렸다. 학업습득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과 그 가족들을 돕는그들의 웍샆과 돌봄은 정말 뛰어났다!

“이 분과는 휼륭했어요. 그들은 정말 우리를 돕기 위해 비상한 노력을 했어요.” 다른 학부모가 이렇게 말했다.

매일 수업과 활동, 만들기, 사역과 IOWA 테스트(표준 시험)등 을 하였다. 오후 특별 활동으로 바베큐와 GIS고등학생 타이터스와 딕이 인도하는 예배시간, 사용한 커리큘럼 매매, 공모된 과학과 문화 전시회, 음악 발표회, GIS에서 가진 도서전과 시상식을 하였다.

“저는 이 모든 일을 휼륭히 해 내기위해 무단히 애 쓴 것을 알아요. 모두에게 정말 감사의 마음을 전해요! 얼마나 굉장한 팀인지요! 저희 가족은 어러분들로 인해 하나님께 감사 드려요!” 한 학부모가 이렇게 말했다.

다음번에는 성경시간과 단위별 연구와 보건과 체육시간, 고급 사고 커리큘럼, 작문 웤샆, 철자 경기와 주소록 등을 요구하였다.

ESD교직원 찓, 멜라니, 아나리사, 트리시아와 리네테는 완전한 행사로 치르기 위해 조개를 긁어 모우듯 함께 협력했다. 그리고 이 주간에 함께 흘러간 자원 봉사자들의 물결에도 감사했다.

“섬기고 가르치고 자원 봉사한 모든 분들께, 여러분들의 마음을 담아 기쁨으로 시간과 전문지식을 나누었기에 홈스쿨 학부모님들은 GIS에 대해 이렇게 말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