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2학년 카니발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2학년 카니발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2012년 4월 2일

12학년 학생들의 모금 방편으로 마련된 중세풍의 축제에, 약800명의 학생들, 학부모, 이웃들이 참여하였다. 300개의 햄버거와 160개의 소세지 핫도그, 100줄의 김밥, 800잔의 음료를 준비하였다.

“70명의 12학년들은 주제를 정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내고 만화로 된 로빈 훗을 관람하고 퍼레이드 행사를 구상하였습니다.” 라고 지도교사 제니 메렉 선생님이 언급했다. “ 멋지게 분장하고 칼싸움, 성곽, 해자 건너기, 활쏘기같은 재밌는 게임을 했습니다. 저희들은 중세풍을 좋아했습니다.”

12학년들은 열심히 준비했으며 정말 재밌었다. 그들의 분장을 보고 놀라웠고, 아이들이 행사에서 즐겁게 노는 것을 보고 즐거웠으며, 행사에 더 일찍 열어주기를 바랬다. 미리 계획했기 때문에, 셋트를 짓고, 장식을 하며, 노끈으로 게임하는 곳의 경계선을 구분지을 수 있었다.

“가족의 밤은 2005년 부터 시작했고 , 잔디밭에 앉아서 영화를 관람했습니다. 2006년에 12학년 학생들은 “오즈의 마법사”를 상영했으며, 네 명이 분장하였습니다. 그 때 부터 지금까지 주요 행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라고 지도교사 베키 존슨선생님이 말했다. “계산해보니, 56,000바트(1,680달러)의 수익금이 생겨 졸업여행 경비를 마련했습니다.”

아이들은 말했다. “ 저는 이 행사를 너무 좋아해요.” “저는 돈을 내고 제 친구를 감옥에 가두었어요.”(게임 코너중, 돈을 내면 친구를 붙잡아 와서 감옥에 몇 분 간 가두어 둘수 있음-역자주)
“ 성곽이 너무 멋져요.” “진짜 활쏘기를 하다니 정말 놀라워요!” “ 칼싸움도 하고 창겨루기도 다시 합니다.” “재시합도 합니다!”

어린 아이들은 낚시 게임과 보물 찾기를 좋아했다. 그들은 어두워 질때까지 성곽에서 뛰어 놀았으며 , 게임에서 이긴 승리자들은 재밌는 퍼레이드를 펼치며 즐거워했다.

“카니발을 하기 위해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라고 지도 교사인 세라 도나반, 브래드, 베키 존슨, 제니 멜렉 , 커비 선생님이 말했다. “저희들은 필요한 것을 구입하고, 재정을 조절하고, 셋팅을 하고, 치우기를 했습니다. 그러나 12학년들도 정말 잘 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야호,만세!‘를 불렀고, 그 후에 사역의 날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저희들이 팀의 교직원인 것이 기쁨니다!”

교직원들과 12학년들은 그들을 도운 25명의 학부모들에게 감사했다. 그들은 고기를 사고, 양념을 하고, 야채를 썰고, 버거와 소세지를 굽고, 음식을 팔고, 이 공동체 행사 여러 분야에서 도왔다. 또 다른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쁘렘선생님은 음향과 영화 상영을 담당하였다; 학교 경비들도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도록, 또 주차를 잘 하도록 도왔다; 피셔 교장선생님과 교사들은 이 행사의 홍보를 도왔다.

“12학년들이 함께 협력하여 행사를 잘 감당하였고 너무 좋은 가족의 밤을 양상하였습니다.”라고 피셔 교장 선생님이 언급했다.

Translation of Senior Carnival a Community Su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