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명의 신임 교사/교직원들을 환영하다.

20명의 신임 교사/교직원들을 환영하다.

그레이스 국제 학교에서는 짐을 싸서 태국으로 옮겨온 다양한 가족 및 독신 선교사들과 16번째 새 학기를 시작하였다. 그레이스에서 섬기려는 열정으로 3개국에서 20명의 신임 교사/교직원들이 도착했다!

1년 전에, 특수교육 교사 셔럴 물린스 (Chyrl Mullins) 선생님은 선교지에서 성경번역을  감당하고 있는 성경 번역 선교사 자녀 교육의 필요에 대해 듣기 전까지는 해외에서 문맹퇴치사역을 생각하고 있었다. 그와 동시에 한 지인이 셔럴 선생님의 배경은  선교사들을 돕기 위한 하나님의 준비인지도 모른다고 얘기했다. 현재 그레이스 학교에서 셔럴 선생님은 이렇게 말했다. “아이들의 삶의 변화를 도우며, 선교사 가족들이 선교지에서 계속 사역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보람을 느낍니다. 지인들은 ’선생님이 이 직무에 가장 적격입니다.’라고 하며 저를 격려합니다.”

크리스토퍼 웹 (Christopher Webb) 선생님의 아내는 온라인으로 그레이스 국제학교를 발견했다. “14년간 사역후에, 여름 휴가도 취소되고 저희를 세계선교로 인도하시면서 하나님께서 중고등학교 성경 과목을 가르치는 길로 보여주셨습니다. 그분은 신실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다른 문을 닫으시고 그레이스 학교로 문을 여셨고 두 달 안에 후원금을 모금 할 수 있게 하셨습니다. 저희 자녀들도 양질의 교육을 받고 주님을 더욱 더 알아 갑니다. 저는 십대들이 하나님과 함께 동행하는 삶, 믿음으로 사는 삶을 살도록 돕고 싶습니다. 저희들은 일용할 양식에 관련해 주님을 신뢰합니다. 저희 교회에 6개월 밖에 출석하지 못했는데 그 교회에서 후원하며 파송해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