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GIS 항소심 판결

GIS 항소심 판결

그레이스 학교 미래에 대해 법정에서 판결을 내렸습니다. 항소심 판결에 대해서 다음의 던 윌리엄(Don Williams)총장의 레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고 지원해 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GIS 동역자님들께

재판 결과를 보시고 앞서 학교를 위해 기도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3년 7월 9일에 방콕법정에서 판결된 항소심 결과를 치앙마이 법정에서 공고하였습니다. GIS에 관련한 판결은 본질적으로 2009년 1심에서 판결과 동일합니다. 학교는 여전히 다음과 같이 이행해야 합니다.

-이전에 스포츠 클럽 일부분이였던 시설을 비워주고 재산을 반환해야합니다.

– 손해배상금 490만 바트(미화 약16만5천달러, 한화 약1억8천만원)을 변상해야 하며, 추가로2008년 8월 26일을 기준으로 매년 7.5%의 가산금을 지불해야합니다.

– 5만바트(미화 1700달러, 한화 200만원) 소송비용을 내야 합니다.

– 법정수수료가 결정되면 내야 합니다.

– 명의 변경 비용도 지불해야 합니다.

– 시설물을 원래 상태로 복구해야 하며, 마을 연합회에서 양도받을 때까지

최상의 상태로 시설을 유지관리해야 합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 화요일 변호사(법정 대리인)을 만나 재판 판결문을 살펴보고 우리의 문의 사항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변호인과 회의후에,

추후 성명서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이런 과정가운데서도 여러분이 그레이스학교에서 기대하는 양질의 교육을 지속적으로 가능하게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하나님께서 견고하게 통치하고 계시고 영원히 신실하시며, 어떤 시련가운데서도 계속해서 우리를 돌봐 주시기 때문에 우리의 미래에 소망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앞으로 계속 전진할 것입니다. 계속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학교 리더쉽, 재판 관련팀과 우리 학교 변호인단을 위해,

-소송을 제기한 사람들이 그들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을 수 있도록

-또 대내외적으로 그레이스 공동체의 평강을 위해서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기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평강을 전합니다.

그레이스 국제 학교  리더십팀 던 윌리엄스(Don Williams)